안녕하세요. 오늘은 경품사이트를 통해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제가 오늘 알려드릴 방법은 자신이 다니는 학교 또는 졸업한 대학교 연동해서 하는 방법이에요.

먼저 유료로 했을 경우 가격이에요.

유료로 했을경우에는 좀 가격이 나가네요.

작업을 해야하는 분들에게는 참 편리하고 필수적인 앱이지만 좀 비싼 느낌도 있네요.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1. 파워포인트 무료설치는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포털검색창에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와요.

클릭해서 들어가요.

2. 사이트 접속

그럼 이렇게 마이크로소프트 정품사이트가 나와요. 맨 아래로 내려줘요.

3. 학생용 Office

이렇게 생긴게 나와요. 교육에 있는 '학생용 Office'를 클릭해줘요.

4. 내 계정 학교이메일 주소

내 계정으로 된 학교 이메일용 주소를 입력해줘요. 없을 경우 하나 만들면 돼요. 금방 만들어져요. 각 학교마다 학교 내 계정 이메일 연계 시스템을 제공하고있어요.

5. 학생 클릭

이메일로 접속했을 경우 학생 or 교사 묻는 것인지 뜰거에요. 학생입니다 클릭했어요 저는

6. 학교 이메일이 없을 경우에 만드는 방법

이메일시스템, 이메일 계정 연동, 이메일 등록 등 검색 키워드가 학교마다 달라요.

예시) 건국대, 경희대, 고려대예요.

이렇게 이메일로 인증이 완료되면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만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이상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생활정보 > IT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단체문자 전체문자 보내기  (0) 2021.03.1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